728x90 반응형 전체 글648 [2026년6월9일]의욕 너무 일찍 눈이 떠졌군...이제 어떻게 하냐?!날씨는 좋아보이는군...ㅎㅎ1차로에서 규정속도 이하로 달리며 교통흐름을 방해하는 것들이 심심치않게 보인다. 생각같아선 욕을 한바가지 쏟아붓고 싶은데 내 입만 더러워질 것 같아 참는다.개나 고양이는 먹을 것으로 꼬시고, 사람은 돈으로 꼬셔야지!매일 이러는건 무리같다. 오늘은 고민을 좀 해봐야겠다. 여유와 휴식이 필요해 보인다.내가 뭐라고 하던가...병풍이 고기 구우면 쪽박이라고 하지 않았던가...이제부터 가열차게 달려가보자...뒤에서 기다리고 있으마!^^크게 착각하고 있는게 그들의 판단근거는 그대가 제공하는 정보와 그들이 알고 있는 기본지식 및 경험이 전부라는 것임...그런데 기본지식까지는 모르겠지만 경험은 일천하다는게 만천하에 드러났으니 결국 그대가 제공하는.. 2026. 6. 9. [2026년6월8일]체취 4시간 정도 자니까 눈이 떠지는군...아직 출발하기에는 너무 일러서 뭐라도 좀 해야겠는데...뭐가 좋을까?!검푸르게 변해가는걸 보니 슬슬 날이 밝아오는 듯...이쯤 되니 눈이 또 감기려고 하네...조금만 참았다가 차에서 자야겠다!새로운 길을 걸어본다. 이런 길이 바로 옆에 있었다니...여유가 있을 때 걷기에 딱 좋은 길이다.새로운 시도를 하는 것은 언제나 옳다!차에서 좀 자려고 했더니 왠지 아까운 생각이 드는군...사실 이른 아침 시간이 무언가를 하기에는 최적의 시간대인데 이 시간을 잠으로 낭비하는 건 너무 사치스럽다는 생각이 갑자기 든다.올까말까? 고민스럽네...피곤해서 그냥 머물고 싶은데 마땅히 할 것도 없어서 오는 것도 고려해 봄직하지만...내일이 걱정되니 주저하게 되는군!오늘은 이것과 관련된 이해.. 2026. 6. 8. [2026년6월7일]학생 오늘은 좀 쉴까? 허벅지 근육통이 유난스럽군...사우나를 다녀오는 것도 답인 것 같은데...한편으론 귀찮기도 하고...빨리 결정하자!오늘 하루도 화끈하겠구나...하늘에 구름이 안보이네...ㅎㅎ잊고 살고 있거나 간과하고 있는게 있다. 변하지 않는 것은 그녀도 누군가의 소중한 딸이자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자라는 것을 잊으면 안된다.체계적인 훈련프로그램이 일류를 만드는군...전문가가 필요한 이유라고 볼 수 있을 듯...어설프게 알고 있으면 일이 진행될 수도 없거니와 전달력도 떨어질 수 밖에 없으나, 확실하게 아는 것에 더해서 확신을 가지고 있으면 받아들이는 사람 입장에서도 믿음이 생길 수 밖에 없는게 순리같다.더 많이 맞았어도 누가 더 빨리 회복하느냐가 관건이었군...실컷 얻어터지고도 빨리 회복할 수 있었기 때.. 2026. 6. 7. [2026년6월6일]저금 악법도 법이라던 소크라테스와 거지같은 규칙은 지키지 않아도 된다는 일론머스크...누구 말이 맞는거냐?!^^대기자가 있었다는걸 깜빡했다. 오늘 내일 하루 종일 계속 신경을 써야하는군...ㅎㅎ왜 불렀나 했더니 와서 고기나 구우라고 불렀나보다...진짜 고기만 굽고 있네...삼겹살에서 비계를 땠어?ㅋㅋ기껏 생각해낸게 제도를 너무 모른다야? 제도는 곧 그라운드룰이니 모르면 안되지...그런데 제도를 알기 이전에 먼저 기본 골격을 잘못 만들었다는걸 알아야 하는데...그런 노력은 전혀 없는 것 같네...ㅎㅎ보수의 성지? 대구가 성지란다...미친!천민집단서식지일 뿐이다!여기에 올인한 사람들은 손이 부들부들 떨리고 심장이 벌렁벌렁 하지 않을까 싶은데...지켜만 보는 사람도 이렇게 무서운 느낌이 드는데...ㅎㅎ확실하게 눌러.. 2026. 6. 6. [2026년6월5일]추정 찜찜함이 가시질 않는다. 겉으로 드러난 숫자만 보면 이긴게 맞지만 그 속을 들여다 보면 한숨밖에 나오질 않는다. 생각없이 사는 인간들이 너무 많다고 해야하나?내부갈등이 내란보다 더 큰죄는 아니잖아!모르면 당연한 것도 리스크가 된다는 사실이 또 다시 입증이 되는군! 어쩌겠는가...병풍이가 유치원생들을 좋아하는 것을!눈높이를 좀 맞추라고...그게 그렇게 어렵나?기본적인 규칙자체를 모르니 별 것도 아닌 것들에 시간과 인력을 낭비한다는 생각을 하지 못한다. 1%를 하든 10%를 하든 그들이 출자를 하면 출자기관이야...관건은 편입이냐 아니냐라고!편입되지 않도록 하기만 하면 되는거야!지금 시점에서 중요한건 해지했을 때 문제가 될만한 것이 무엇이 있는가를 따져봐야지...그럼 급한게 뭔지 알게 될거야! 그걸 알려줘도.. 2026. 6. 5. [2026년6월4일]어설픈 일어나 보니 몇 곳은 뒤집혔군...대구경북은 차라리 잘 된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고, 경남은 후보가 그닥 경쟁력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역시나군!평소같으면 압도적이라고 할 수 있지만 천민집단서식지 불변의 법칙과 자중지란으로 일부를 내준게 아쉬울 수 밖에 없다.어찌되었든 똑바로 해라...못하면 지지고 응원이고 없다.오후에 비가 온다고? 장시간 많이 내리진 않을 것 같으니 편한 신발을 신어야 겠다.생각보다 사람이 많지는 않아 쾌적한 환경에서 목적지까지 무사히 도착...지하철에도 의외로 사람이 별로 없는걸 보니 오늘내일 휴가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제법 있나보다.오세훈이가? 기가 막히는군...어떻게 오세훈이한테 표를 줄 수가 있지? 정청래의 리더쉽이 도마 위에 오르겠군!서울도 참 대단하다...서울도 천민들이 .. 2026. 6. 4. 이전 1 2 3 4 5 6 ··· 108 다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