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분류 전체보기653 [2026년6월26일]균열 서류 상에는 아무런 지원없이도 이익을 낼 수 있다고 되어 있다. 사실 여부를 떠나 그대들 입장에서는 실패했을 때 보증금은 확보할 수 있지 않은가?성공이냐 실패냐를 떠나 최소 수익은 확보한 것 아닌가?^^벌벌벌 떤다고? 그 자리에 앉아서 사람들 앞에서 한마디할 배짱도 없었던건가라는 의구심보다 저런 사람이 어떻게 그 자리에 앉았는지를 의아해 해야하는게 순서에 맞지 않을까?^^완벽한 건 불가능하다고 완벽하려고 노력하지 않는 건 아니지 않냐? 어설프게 할거라면 안하느니만 못한거다.왜 하냐는 물음에 자신있게 대답할 수 없다면 하지 마라!준비를 해야한다. 취하면서 준비할 시간을 버는거다. 그 정도는 견딜 수 있으리라고 본다. 반격할 시간을 벌자!기술을 중시하는건 칭찬받아 마땅하다. 하지만 모든 사람을 기술에 매몰시.. 2026. 6. 26. [2026년6월25일]역설 날씨 좋네...구름이 하늘을 덮고 있지만 파란 하늘보다는 시원해서 좋다. 하루 종일 이랬으면 좋겠네...ㅎㅎ일단 예매는 했는데 정말 가기 싫다.예매의 굴레에서 언제쯤 벗어날 수 있을런지...불안정이란게 이런게 아닐까?!균형의 문제일까? 아니면 거품일까?고액연봉자가 즐비하고 연봉총액이 1위임에도 지금 성적은 리그최하위...이건 선수 개개인이 과대평가되었거나 공수조화가 깨졌거나, 팀내부에 끈끈함이 없거나...다른 이유가 있을까? 갑자기 메이저리그 팀 순위를 보다가 너무 웃겨서 그만...ㅎㅎ날씨가 시원할 때 역설적이게도 차 내부는 덥다. 밖이 시원하니 에어컨을 켜지 않고 달려서 사람들의 체온으로 점점 뜨거워진다...지금 상황이 딱 그렇다. 쾌적함이 실종되니 괜시리 짜증이 밀려온다...ㅎㅎ피곤한데 왜 잠이 안오.. 2026. 6. 25. [2026년6월24일]기류 역시 구름이 살짝 떠있는 하늘이 이쁘네...요즘엔 구름없는 파란 하늘이 무섭다...아침 날씨는 마음에 드는데 오후부터는 어떨지...더운건 사양이다...ㅎㅎ눈부신 아침 햇살을 정면으로 한가득 안고 도착...이제 차에 오르기만 하면 되는데 오르기가 싫네...ㅎㅎ너무 일찍 눈을 떠서 차에서라도 눈을 좀 붙이려고 했는데 왜 말똥말똥한거지?? 집을 나설 때 까지만 해도 머리가 묵직했는데 지금은 또 멀쩡하네...희한하군!남들은 옆으로 지나가기만 해도 잔치가 벌어지는데 얘들은 뭐지? 찾아가서 그런거야? 찾아왔어야 하는데??왔으니 가는건데...왔을 때 시원한 대답을 못했으니 뒤늦게 찾아가서 구걸을 하는게 아닐까 싶군!지금 시점에서 이걸 고민하는게 맞나? 고민한다기 보다는 고민해주는거라고 해야하나? 해법을 찾은들 뭐하지.. 2026. 6. 24. [2026년6월23일]무소식 조금 더 눈을 붙여야 하는데...하루를 얼마나 힘들게 보내려고 이러는건지...잠을 더 청해보자!한시간 정도 눈을 붙였나? 꿈을 꾼거 보니 깊이는 못 잔것 같군...천근만근이다...ㅎㅎ즐거운 일이 있었으면 하는데 과연 오늘은 어떤 일이 일어날까?!저런 꿈을 꿀 수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찬사를 받을만 하다...설사 저 꿈이 실패해서 결과적으로 사기였다는 비난을 받더라도 꿈은 저렇게 꾸는거다라는 찬사를 보내고 싶다.아무런 꿈도 없이 심지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조차 없는 상태에서 가면 무엇을 얻어올 수 있겠는가? 언제나 그랬던 것 처럼 고작 광범위하게 협력하기로 했다는 정도의 발표만 하지 않을까 싶다. 구체적인건 없을거라고 본다...ㅎㅎ점점 시간이 다가오는군...그만 출발해야 하는데 일어나기가 싫다...한 달.. 2026. 6. 23. [2026년6월22일]잔치 벌써부터 기적의 논리를 만들어 내려고 꿈틀거리기 시작하는군...너무 이르고 너무 무리다. 병풍은 고기굽는 연습이나 좀 더 해야하지 않을까 싶다. 고기를 잘 구워서 성과를 냈다는 기적의 논리도 만들 수 있잖아!너무 이른 시간이라 선뜻 나설 수가 없어 정비를 마치고 차분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잠깐의 명상시간을 가져본다.비가온다는 소식이 있군...구름이 잔뜩 끼어있는 것을 보니 기상청이 이번엔 제대로 예측하지 않을까 싶은데...이러면 선택장애가 생기는데...확실히 저걸 붙이고 가는게 그나마 발걸음을 가볍게 할 수 있는 한 방편이었는데...고민스럽군...ㅎㅎ신청한지 얼마나 지난거야? 3주는 된 것 같은데...준다고 했으면 빨리 주자...시간끌지 말고...궁하다!비록 하늘은 잔뜩 찌푸리고 있지만 오히려 시.. 2026. 6. 22. [2026년6월21일]조합 장시간의 운전이 이젠 좀 힘들군...피로가 가시질 않아...운동으로 풀어야지 뭐...별 수 있나!아침 기온이 제법 시원하군...낮엔 덥겠지만...머리나 깎으러 가야겠다.지가 시켜놓고 사장이 뭐라 하니 자기가 뭐라고 했냐고 발뺌하는 놈들이 태반이다. 묘한 건 그런 놈들이 승승장구한다는 거지...말년은 비참해야 할 텐데...ㅎㅎ개인의 영달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것들이 너무 많다. 오로지 고액연봉과 법인카드라는 꿀단지를 얻기 위해 사기 치는 것도 마다하지 않는 것들이 자꾸 눈에 띈다. 적당히 해라...너무 노골적이고 부끄러운 줄 몰라 화가 치밀어 오른다.운동 후 어김없이 찾아오는 노곤함...밤에 잘 자려면 최대한 낮잠을 머릴해야 하는데...과연 성공할 수 있을런지...카페라도 가야하는데 아무도 가.. 2026. 6. 21. 이전 1 2 3 4 ··· 109 다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