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늘도 역시 4시간 정도 잔 듯...커피를 들이부어가며 버텨야하겠구나...ㅎㅎ
12시간 남짓한 시간의 휴식 후 다시 운동 시작...살살하자 제발!^^
한동훈이 같은 놈이 보수의 대안이라고 떠드는 걸 보면 보수가 망한건 분명해 보인다. 암기 잘 해서 내란대학 내란학과에 들어간 쓰레기같은놈! 낙선하면 저놈 애미가 선관위에 가서 따질 것 같다.
하라는데로 하는건 전문일지 모르지만 알아서 하라는건 젬병아닌가? 그런데 알아서 하는걸 하겠다고? 핵심편익이 뭔지도 모르고, 더군다나 대상이 너무 많고 그 속을 들여다 보면 정보소외계층이라고 볼 수 있는데...어떻게 설득할 것이며 설득에 성공했다 하더라도 수금은 어떻게 할지...아무 고민도 해보질 않았다는게 하나둘 드러나고 있다.
음...열보만 앞으로 더 가자.
그럼 미련없이 던지고 나오겠다.
일본정벌 한번 가야겠네...저런 버르장머리없는 놈들은 우리 속국으로 만들어서 사람 만들어야할 듯...ㅎㅎ
대구에 집단서식하는 천한 것들은 포기하는게 여러면에서 이득이다. 저런 것들을 위해서 세금투입해봐야 전쟁이나 일으키려고 하고, 독재나 꿈꾸는 국민의힘 같은 암적 존재들만 양산해낼 뿐이다.
제발 이번에도 내란잔당들을 찍어줘라...그래야 지원을 끊을 명분이 생기지 않겠는가!
기적을 전염시킨다...그럴 듯 하군...ㅎㅎ
운동 좀 살살해야겠다. 온몸의 근육이 살려달라고 경기를 일으키는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란스의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26년6월1일]조심 (0) | 2026.06.01 |
|---|---|
| [2026년5월31일]여유 (0) | 2026.05.31 |
| [2026년5월29일]섭외 (0) | 2026.05.29 |
| [2026년5월28일]중지 (0) | 2026.05.28 |
| [2026년5월27일]난리 (0) | 2026.05.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