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눈이 떠지니 마지못해 움직인다.
비 소식이 있네...신발을 바꿔신고 가야겠다.
신세계가 위기란다. 정용진이를 두고 오너리스크라며 말이 많다. 부모 잘만난거 말고는 뭐하나 잘난게 없다는걸 스스로 증명한다. 어디 정용진이 하나 뿐이랴!
기억력 하나로 명문대를 가고 검사가 된 놈들이 갑자기 기억상실이라...ㅎㅎ
네이버는 확장성이 부족하다. 사람들은 네이버가 구글의 경쟁상대인 줄 안다. 시장을 국내로 한정하면 그럴 수 있다. 인공지능으로 수익을 내겠다지만 인공지능으로 과연 어떤 수익을 낼 수 있을지 궁금하다. 국내에서 만큼은 최고라고 하는 네이버가 이 지경인데 온갖 잡스런 IT 기업들은 오죽하겠는가!
왜 다 괜찮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너만 이러는거냐? 너도 힘 좀 내봐라!
지상파에서 개그코너가 전부 사라지고 개그맨들도 하나둘 사라질 때 유튜브를 통해 두각을 나타낸 개그맨들은 지상파의 개그코너에서는 두각을 나타내지 못했던 사람들이다. 노는 물이 달라지니 뜨는 놈도 달라진다. 이런걸 보면 사람의 능력을 깨우는건 환경이 절대적인 것 같다. 고로 특별할 것 없는 경영자들은 환경을 바꾸는데 전력을 다 하길 바란다.
환경이라는게 별거 없다...공정하고 투명한 환경만 만들려는 노력부터 해봐라...그럼 9할은 한거다.
사이비 예수쟁이들 정말 혐오스럽다.
역 앞에서 확성기 크게 틀고 지랄발광하는 것들과 지하철에서 큰 소리로 불신지옥 외치는 것들, 목사라는게 세들어 살면서 집주인에게 예수 믿고 헌금하라는 헛소리하는 것들...다 쓰레기들이다.
주전으로 활약할 수 있는 팀으로 트레이드 되거나 해달라고 요청하는게 가장 좋은 해법일 듯...아무리 잘 해도 저 틀에 갖혀있다면 성장에 한계가 있을 것 같다.
왜 이래? 놀이기구야? 넌 운송수단이란걸 잊지마라...놀이공원에 있는 기구가 아니다.
네타냐후는 본인의 범죄로 인한 사법처리문제의 회피 또는 지연, 트럼프 역시 앱스타인 파일 이슈를 덮기 위해 둘이 의기투합해서 이란을 쳤다는 소문도 있군...네타냐후의 범죄는 명확한데 트럼프는 수사를 못하니...확언하기에는 좀...ㅎㅎ
곧 역전될 듯...그럼 이제 시장을 선도하는 건 하나도 없는거네...역시 병풍은 마이너스의 손이 분명하군!
역시 일류가 되고 싶은 삼류는 다르다.
고작 생각해낸게 이런건가?
진즉에 말해주지 않았던가...다들 일류인데 낙하산이 점령한 너희들만 삼류라고...만들어주랴?!
삼류가 가르치는 일류가 되는 법이라...기대되는군...ㅎㅎ
그래서 그거 돈되는거야? 그거하면 뭐가 좋은데?
이런 의문을 가져봐야 하지만...그런건 모르고, 모르니 후속은 없는거다. 그냥 이벤트성일 뿐이지!
영양가 없는 협약만 열심히 체결하고 다니는군...협약 맺은 곳이랑 진행된건 하나도 없는데 열심히 협약 맺으러 싸돌아 다니는군...마일리지 챙기는 것도 아니고...어디랑 협약을 맺었는지 관리도 안되고 있는게 현실인데...ㅎㅎ
첫째주에 적합한 사람은 따로 있는데...ㅎㅎ
둘째주는 제목과 무슨 관련이 있는거야?
이 질문에 답을 할 수 없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지 생각해봐야하지 않을까?!
탈화석연료가 과연 가능한가?
휘발류는 자동차 아니면 사용할 곳이 없다는데...사실 우리나라가 휘발류 수출국가라는 것도 넌센스에 가깝다.
항공유 역시 우리나라가 세계 최대 수출국이라고 하고...이런게 다 원유에서 나오는건데 우리는 전기차만 사용하면 원유없이도 잘 살 수 있을 것 처럼 알고 있다.
카톡으로 주고 받은걸 공식문건인 것 처럼 가짜뉴스를 퍼뜨린다. 저것들이 사람이냐??
이제 그만 생각하자...바른 소리라도 지금 이 말을 하는게 맞는지 생각해 보고...그냥 다가올 주말에 무엇을 하며 보낼지만 생각해보자.
다음주부터는 휴가나 다를 바 없겠군...2주 동안 푹 쉬다가 사람되서 와야겠다...ㅋㅋ
짜장면이 맞아 자장면이 맞아?
뭐가 맞든 짜장면은 언제나 옳다...ㅎㅎ
신발을 바꿔신고 온다는걸 깜빡했군...ㅎㅎ
다 젖었다...축축해^^

트롬프같은 놈을 뽑아놓고 뒤늦게 후회하면 뭐허냐...늦었다.
정신 똑바로 차려라...무식한 것들과 기억력이 좋았던 것들이 나라를 망치고 있다. 윤석열같은 놈을 뽑았던 것들도 반성해라. 반성이 무슨 뜻인지도 모르겠지만!
자기보다 나이가 많은 직원들은 신임리더로 임명을 못하게 하는 바보같은 짓을 벌이고 있다. 젊고 유능한 인재를 육성하는 것은 중요하지만 무조건 젊다고 중용하는 것은 세대갈등을 심화시켜 조직분위기가 망가진다고 해도 듣지를 않는다.
문제는 본인보다 젊은 직원이 과반이 안된다는거다.
공개적으로 이런 정책을 펴니 과반 이상의 직원이 등을 돌린다. 이걸 모를리가 없을텐데 강행하고 있다. 덕분에 의사소통은 동맥경화에 걸린 듯 원활하지가 않고 대부분의 직원들이 수동적으로 바뀌었다.
문제를 말하지 않는데 아이디어를 말할까?!
KT에 검사 출신들이 많단다...KT 사용하면 영장없이 도감청 당할 수도 있겠군...저 쓰레기들이 돈되면 뭐든 못할까?!
'란스의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26년4월11일]엎드려 (0) | 2026.04.11 |
|---|---|
| [2026년4월10일]호감 (0) | 2026.04.10 |
| [2026년4월8일]둔갑 (0) | 2026.04.08 |
| [2026년4월7일]기대 (0) | 2026.04.07 |
| [2026년4월6일]동전 (0) | 2026.04.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