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춥군...자리가 나설 수 밖에 없게 만든다.
혼자 갈 수 있는 자리면 양보할 수 없지...ㅎㅎ
요즘은 시간이 다른 날들보다 유독 더 쏜살같은 느낌이 든다.
그래서? 어쩌라고?
명분없는 전쟁에 왜 우리를 끌어드리려고 하나?
더러운 전쟁으로 돈벌이나 하는 주제에...정신병자트럼프!
휴전하면 그 동안 무기보충할게 뻔한데 휴전을 받을까? 오늘 죽나 내일 죽나...하루를 비루하게 사느니 끝까지 저항해서 압박하는게 최선일 것 같은데...조바심이 나는건 미국놈들 같다. 시간은 미국편이 아닌 듯!
미쳤네...그냥 가만히 있었으면 하는 부질없는 생각을 해본다. 너무 아쉽다.
치매걸린 노인네가 초강대국 대통령 자리에 있으니 하루하루가 이놈 기분에 따라 왔다갔다한다.
트럼프 정신 돌아왔나보다...또 나가기 전에 빨리빨리 실어날라라.
생각이 없는거야? 머리가 없는거야?
그걸 했더니 신사업이 나왔다는건 지금 당장 뭘 해야할지 모른다는거잖아...내용을 보니 대단한 것도 아니던데...답답하네!
무엇을 해야할지 알고 있는 사람들은 지금 다 입을 다물고 있어...마이너스의 손이라는 평판이 자자한 병풍이 저지른 일때문에!
사실이라면 내 생각과 일치하는건데...내가 만들고 싶은게 저런건데...역시 난 탁월해...ㅎㅎ
중동위기가 닥치면 항상 화석연료에서 재생에너지로의 전환을 가속화한다고 한다. 이게 몇번째인지 모르겠네...ㅎㅎ
발전을 하거나 자동차연료 등은 그럴 수 있다 하는데, 우리가 사용하는 수많은 산업재나 생활용품들 중 상당수가 원유를 그 재료료 사용하는데 이런것들이 해결되지 않으면 요원하지 않을까 싶다.
갈팡질팡...ㅎㅎ
어떻게 할까?
근육이 너무 뭉친거 같은데...ㅠㅠ
무슨 부탁을 하려고?
만약 예상하는 그런거라면 단호하게 말하겠다. 준비해 놓으라고...이제 공짜는 없다.
증적을 남겨놓길 잘 했군...하나하나 기록해 두는게 여러 모로 도움이 된다. 복습하는 효과도 있고 나중에 딴 소리 못하게 하는 효과도 있다.
그거라도 해야지??
말이 참...ㅎㅎ
모범운전자만 앉혀놨는데 왜 계속 후진만 할까? 이상하지 않아? 오른쪽이 엑셀이야 왼쪽이 엑셀이야...라고 물어보는 모범운전자라서 그런거 아닌가?? 아니면 모범운전자가 뒷자리에 앉은건 아니냐??^^

'란스의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26년4월10일]호감 (0) | 2026.04.10 |
|---|---|
| [2026년4월9일]반복의 쓸모 (1) | 2026.04.09 |
| [2026년4월7일]기대 (0) | 2026.04.07 |
| [2026년4월6일]동전 (0) | 2026.04.06 |
| [2026년4월5일]역전 (0) | 2026.04.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