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옷을 최대한 얇게 입는다...이른 아침 시간이라 약간 춥기는 하지만 오후를 생각하면 이렇게 입는게 그나마 덜 거추장스럽다. 오늘 하루도 무사하기를...ㅎㅎ
새벽에 눈을 뜨고 망설이다가 결단을 내렸다. 그냥 가는거지 뭐...나들이 간다고 생각하고 그냥 가는거야^^
이게 맞는건가? 최초 매입가만 기억하고 있자...한없이 바라만 보고 있을 수는 없지 않은가...이렇게 라도 낮춰놔야 다음에 어떤식으로든 대응을 할 수 있을테니...ㅎㅎ
어떤 제품이든 확실히 사용자가 많아야 사용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상품성이 개선된다.그것도 아주 빨리...인지도도 낮고 그래서 사용자가 별로 없는 것은 사용성이 현저하게 떨어진다는걸 어렵지 않게 느낄 수 있다.
옷을 너무 가볍게 입었나? 찬 바람이 몸을 관통하는 느낌이다. 춥다...ㅎㅎ
벌써 시즌이 시작되는거야? 올해도 작년처럼 재밌는 시즌이 되기를...작년엔 정말 드라마였는데...ㅎㅎ
차창밖에 안개가 자욱한걸 보니 오늘도 날씨가 꽤 괜찮을 듯 하다. 하지만 덥겠지...ㅎㅎ
1박2일이지만 그래도 이 난리통에 잠깐이라도 어딘가를 다녀올 수 있다는게 어딘가?! 여행 전날은 언제나 괜시리 설렌다.
국가와 국민...나아가 인류를 위해 봉사하겠다는 생각으로 권력자가 되려는 자가 얼마나 있을까? 최소한 트럼프가 그런 생각으로 권력을 잡은게 아니라는건 확실해 보인다.
타이밍이 중요한데...벌써부터 이러면 어떻게 하냐?!
언제 다시 다녀오지?!
결정내린 것에 대해 미련을 갖거나 후회하지 말자...시국이 어수선하니 어쩔 수 없는 것 아닌가...계속해서 살펴보면서 상황에 맞게 대응하면 된다. 기회는 언제나 다시 온다는 믿음으로 서두르지 말고 지켜보자.
오전부터 기분이 좋군...3연타석 안타라고 해야하나?!
계획 또는 생각대로만 되면 좋겠으나 어디 그게 쉬운 일인가? 그래도 기대는 해봐야겠지...ㅎㅎ
역시 예상을 빗나가지 않는군...밖에서도 형편없다는 것을 인지 한거야...지난번 일은 쇼에 불과했다는 것을 알고 신뢰도가 떨어졌다고 본다. 그냥 간김에 차 한잔하는 쇼...ㅎㅎ
아니 믿음을 가지고 참여한 사람들이 무슨 죄가 있어...왜 이런 시련을 당해야 하는거냐고...수장이라는 자는 나와서 헛소리나 하고 있고...한심스럽다.
떡본 김에 제사지낸다고 나온김에 몇가지 더 알려주고, 가야겠다. 기본적인 것 조차 확인도 하지 않고 불나방처럼 달려드는 것 같다. 다른 놈들은 잘해라는 말 말고는 더 할말이 없는 듯 하고...뭘 더 확인해봐야하는지, 뭐가 문제인지,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이런걸 말해주거나 논의하자는 자는 한명도 없다. 백번 양보해서 모를 수 있디고 해도 알려고도 하는 자가 없으니...ㅎㅎ
이번 기회에 국민의힘이라는 쓰레기 내란당은 해산시키고 민주당이 보수하고 조국당이 진보해라.
전국 계곡물이 흐르는 대부분의 관광지를 가보면 상인들이 계곡을 점령하고 백숙이든 뭐든 음식을 사먹어야 계곡물에 발이라도 담글 수 있게 배짱 장사를 하고 있다. 미관상 좋지 않은 건 둘째치고 기분이 아주 나쁘다.
트럼프 패거리들이 원유선물과 암호화폐, 주식까지 그들이 가진 권력을 이용해 부를 축적하고 있다는 소문이 있다. 조사하면 다 사실로 드러날 듯 하다. 미국주식 뿐만 아니라 전세계 주식시장에서 흡혈귀처럼 돈을 빨아드리고 있을 것 같다. 지상군 투입여부로 또 얼마나 빨아드릴지...ㅠㅠ
운동이 너무 잘되는군...집에 가기가 싫어...에너지를 보충하면서 그냥 계속 하고 싶다.

유튜브에서 온갖 미담을 늘어놓으며 그렇게 이미지 세탁을 하더니 본성은 못버리는 듯 하다. 착한척 하지 말고 본래 모습대로 살아라...착한척하다 본래 모습 나오면 더 욕먹는다.
중요한건 유입이어야 하는데 과연 현재의 모델로 그게 가능할까? 차라리 임대를 하는건 어떨까? 단순히 인대만 하는게 아니라 센터와 연결시켜 두 가지를 다 할 수 있도록 만들면 오지말라도 해도 오지 않을까 싶은데...안그래?!
지역소멸위기를 해소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단순하게 생각해보자. 지방가서 살면 훨씬 더 풍요롭고 여유롭게 살 수 있으면 되는거잖아...일자리를 만드는 방법은 알고 있고, 일자리뿐만 아니라 다른 편익이 더 있어야겠지...그게 이게 될 수도 있겠네...ㅎㅎ
좋은 대학 나와야 잘 살 수 있다는 생각이 안들면 굳이 대학때문에 서울로 올라오지 않을거야...지방에 공장을 지으려면 너무 돈도 많이 들고 시간도 오래걸리잖아...돈 별로 안드는거 많아...그런거 만들어서 일자리만들면 된다. 어떻게 하면 되는지 궁금하면 연락해라!
'란스의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26년3월28일]걸음 (0) | 2026.03.28 |
|---|---|
| [2026년3월27일]중독 (0) | 2026.03.27 |
| [2026년3월25일]낭만 (0) | 2026.03.25 |
| [2026년3월24일]따뜻한아이스아메리카노 (0) | 2026.03.24 |
| [2026년3월23일]격차 (0) | 2026.03.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