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밤사이 안녕하지 못했군...이젠 도시가스도 더 이상 사용 못하는건가? 조만간 차량 5부제도 시행한다는데...그 전에 재택근무부터 신속하게 시행하는건 어떨까 싶다.
비가 온다는 소식이 있군...그래도 이번엔 세차하고 일주일 정도는 상태를 유지할 수 있었구나...이런 일도 있어야지...ㅎㅎ
낭만은 있지만 안락함은 없군...낭만과 안락은 공존할 수 없는거였어...ㅎㅎ
아무 것도 모르고 사업해도 망하지만 책만 보고 사업해도 망한다. 명심해라.
어제와 오늘은 그냥저냥 괜찮은 성적표를 받아들었다. 이럴 때 일수록 정신 바짝 차리고 냉정하게 대처해야 한다. 조급증 도지면 곤란하니 차분하게 대응해라.
얘들 뭐하는거지? 그냥 자리에 앉아서 숫자가 맞는지만 보는게 다인거야? 앵무새처럼 똑같은 말만 반복하는게 맞는거야? 그럼 그 자리에 갈 동안 뭐했을까? 낙하산이라면 통찰력 같은게 있을 수 없겠군...ㅎㅎ
대구에 집단서식하는 천민들은 빵진숙이 마음에 드나 보다. 일대일 가상대결 시 다른 모든 내란당 후보보다 득표율이 높단다...웃기지도 않는다. 내 생각에 천민집단서식지는 그냥 놔두는게 좋지 않을까 싶다. 그냥 천한 족속들이 모여서 살게 놔두고 공식적으로 지정하는게 바람직하다고 본다.
음...이 시간 이후로는 최소 내일까지 재미없겠는데...남은 것들이 너무 처참해서 어제 오늘같은 재미를 주지는 못할 듯...그래도 서두르지만 않으면 무언가 있을지도 몰라...혹시 알아?! 기적이라도 일어날지!^^
완전히 코미디같은 일이 벌어지고 있다.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전혀 모르고 있어...기가 막힌다.
무엇을 어떻게 점검하는지 본 기억이 있다. 목소리가 큰지만 본다. 볼 줄 모르는 것들이 보겠다고 하니...한심스럽다. 과거 본인이 그곳에서 얼마나 치명적인 실책을 범했는지 모르는가 보다. 허긴 아무도 말해주지 않았으니 모르고 있겠지...ㅎㅎ
인공지능가지고 뭘 해야할지도 모르는 것들이 AX는 기업의 생존전략이라는 말을 함부로 한다. 인공지능으로 무엇을 해봤는지, 무엇을 해야하는지 말해보라고 하면 아무말도 못하면서 그냥 AX하라는 말만 반복한다. 아는게 없다는거지...정말 궁금하면 물어봐라...알려줄테니...자발적으로 말해주지 않는 이유는 잘 알고 있겠지?!
아직 특이점은 보이질 않는군...낌새가 조금만 이상해도 요동을 치던데...조용한거보니 다들 눈치만 보고 있는 듯 하다.
교과서적인 움직임을 기대하는건 너무 일차원적이다. 상대의 기술이 발전하는 것 이상으로 저들의 그것도 그 이상으로 발전해야 하니 점점 더 복잡해 질 수 밖에 없다.
일도 하지 않고 나라 망하길 김정은이보다 더 바라는 것들이 위원장 자리를 달라도 한다. 저것들을 해산시켜야 나라가 산다. 내란당...국민의힘...니들 말이다.
에어컨이 필요하다...새벽엔 약간 서늘한 정도고, 아침엔 시원하다고 할 수준, 한낮엔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살짝 날 정도의 날씨다...한여름이 벌써부터 걱정스럽다.
투자사업이면 기본적으로 무엇을 짚어봐야 하는지 알고 있어야 하는데 그냥 듣고 만다. 그런가보다하는 눈빛이다. 저런 곳에 무슨 미래가 있겠는가...ㅎㅎ
어디보자...내일 기대를 걸만한 녀석이 뭐가 있을까? 한두개 보이긴 하는데 어떨랑가 모르겠네...ㅎㅎ
500만원 훔친놈은 징역 17년...70억 횡령한 놈은 징역 7년 후 바로 사면...이거 맞는거냐? 우연히 유튜브에서 예전 지강헌인가 하는 탈옥수 사건 영상보다가 이 사회에 부조리가 얼마나 심한지 다시 한번 확인해서 한마디 해본다.
오늘은 운동을 확실하게 강도높게 해봐야겠다.
알려줬지만 휴회스럽다. 알려주면 뭐하나...내가 얻을 수 있는건 아무것도 없는데...ㅎㅎ
회사에서 임원과 회의나 보고를 하다보면 임원이라는 자가 기본적인 것 조차 모르고 헛소리를 할 때가 상상 이상으로 많다. 그런데 그 자리에서 그 헛소리를 바로잡으면 망신주는 거라며 아무 소리도 못하는 경우가 또 다반사다. 그게 왜 망신이지??
내일 기대해봐도 될까?^^
이거이거 다 늦게 너무 설레게 하는거 아냐?
가만있어봐...그럼 언제 들어오는거야??

어차피 다 가정이야...가정한대로 되면 다 성공했지...그 가정이 현실성이 있는지 따져봐야하지 않겠어?!
그런데 가정을 전제로 만든걸 가지고 마치 다 된 것 처럼 생각하고 귀를 막으면 안되지...ㅎㅎ
천민집단서식지 대구는 빵진숙이가 컷오프되지 않았다면 정말 뽑아줬을거야...그러고도 남을 천한 족속들이 집단으로 서식하는 곳이지! 정말 한심스런 천민들이다.
윤석열이가 감옥에서 책을 읽었단다...그냥 웃긴다...ㅋㅋㅋㅋ
'란스의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26년3월27일]중독 (0) | 2026.03.27 |
|---|---|
| [2026년3월26일]나들이 (0) | 2026.03.26 |
| [2026년3월24일]따뜻한아이스아메리카노 (0) | 2026.03.24 |
| [2026년3월23일]격차 (0) | 2026.03.23 |
| [2026년3월22일]발짝 (0) | 2026.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