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고칠 수 없나? 이것때문에 새벽잠을 설쳐야 한다는게 너무 짜증이 나는군!
오랜만에 가보는군...ㅎㅎ
죄스러움을 느낄 필요가 없는데...왜 미안한 생각이 드는걸까?^^
어제 떠올렸던 생각들이 유효할지 아닐지는 모르겠으나 그런 생각들이 바로바로 떠오르는 걸 보면 아이디어가 차고 넘치는 것 같다...ㅎㅎ
박근혜따위가 또 선거판에 등장을 한다. 그냥 죽은 듯 살아야 할 칠푼이가 돈이 궁한지 사악한 내란당 쓰레기들의 꾀임에 빠져 선거판에 뛰어든다. 가소로운 할망구다. 이런걸 선거의여왕이랍시고 추켜세워주는 기레기들도 한심스럽다.
연휴가 좋기는 좋아...이렇게 여유로울 수 있다니...ㅎㅎ
부족한 밤잠을 정말 오랫만에 낮잠으로 보충을 해봤다. 이렇게 오랜 시간 낮잠을 잔게 얼마만인지 모르겠다.
다음주엔 구실을 만들어서 가봐야겠다.
길가다 내란당(국민의힘)선거운동하는 쓰레기들이 보이면 손가락질 한번 해주고, 침도 한 번 뱉어주는 센스...오늘도 여지없이 실행에 옮긴다.

728x90
반응형
'란스의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26년5월26일]익숙함과 지루함 (0) | 2026.05.26 |
|---|---|
| [2026년5월25일]유익 (0) | 2026.05.25 |
| [2026년5월23일]유래 (0) | 2026.05.23 |
| [2026년5월22일]시력 (0) | 2026.05.22 |
| [2026년5월21일]탁월 (0) | 2026.0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