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란스의하루

[2026년5월9일]통쾌

by lans 2026. 5. 9.
728x90
반응형

아침에 눈을 뜨니 기쁘면서도 한편으론 한심한 느낌이 드는 뉴스가 하나 떴다. 이승환이라는 가수의 공연장 대관을 취소했던 구미시가 가수와 소속사에게 배상하라는 판결...당연한 결과라 기쁘지만 자유대한민국을 부르짖는 집단이 자유를 억압하는 행태를 지속적으로 취하고 있으니 분하고, 그런 집단을 계속해서 지지해 주는 구미시에 집단서식하는 천민들이 한심스럽다.

비판을 적으로 보면 발전이 없고 자원으로 보면 그것이 있다. 그래서 비판을 인정하는 사람이 위대할 수밖에 없다.

신경을 끊고 있었다면 엊그제 같은 일은 일어나지 않았을텐데...촉각을 곤두 세우고 계속해서 지켜보는게 결코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도 많이 있다. 그냥 놔두는게 무책임해 보일 수 있지만 오히려 득이 될 수도 있다는 걸 깨닫는 요즘이다.

시간을 쌓는다...시간을 함께 쌓는다...시간을 함께 쌓는 법을 보낸 마지막 세대다...행복해 지려고 부단히 애썼는데 점점 지쳐가는 지금의 세대에게 그런 날들이 다시 필요하지 않을까?!

화창하고 따뜻한 날에 한적하고 전망 좋은 카페에 앉아 여유롭게 커피 한잔...이런게 행복이지^^

전 한국도로공사 사장 놈이 국민의힘(내란당) 경기도 지사 후보로 나온단다. 이건 내란당이나 민주당이나 공통적으로 적용되는건데...전문성도 없는 인간쓰레기들이 국회의원이나 자치단체장 등을 하기 위해 공공기관을 거쳐가는 곳쯤으로 여기니 나라꼴이 말이 아니다. 전 인천공항 사장 놈의 무능함도 이미 목격했고, 전국에 포진한 340여 개 이상의 공공기관과 1900여 개 이상의 자치단체 산하 공기업도 별반 차이가 없을 것이다.
정말 웃긴 건 공공기관에 취업하기 위해 열심히 공부한 인재들이 입사 후 저런 쓰레기들의 지배를 받는다는 거다. 얼마나 가짢을까 싶다!

728x90
반응형

'란스의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6년5월11일]체감  (0) 2026.05.11
[2026년5월10일]곁  (0) 2026.05.10
[2026년5월8일]자화  (0) 2026.05.08
[2026년5월7일]형식논리  (0) 2026.05.07
[2026년5월6일]존경  (0) 2026.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