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란스의하루

[2026년4월25일]약장수

by lans 2026. 4. 25.
728x90
반응형

존재가 위기인걸 모르는건가?
허튼짓에 에너지를 쓰게 만드는 병풍의 탁월함에 말문이 막히는 요즘이다.

천재도 믿어주는 사람이 있어야 빛을 낸다.

개는 시키는대로 잘 해...그런데 주인이 식물인간이라 아무 것도 시키질 못해...그럼 의사를 뽑았어야지!

고액의 엘리트 선수들로만 구성된 팀이 리그 꼴지인걸 보면 돈이 전부는 아닌게 확실하다. 구단주든 감독이든 스태프든 그들의 역할이 분명 있다는 것이다.

혁신을 가장한 망신이 참 많아...망신스런 서비스나 제품을 많이 만드는 곳의 대외비라는 것들을 살펴보면 중요해서 대외비가 아니라 쪽팔려서 대외비인 경우가 대부분이다.

어제 너무 늦은 시간까지 운동을 해서 그런지 오늘은 활력이 부족한 듯...의지가 부족한 걸 수도 있고...ㅎㅎ
어쨌든 2시간 정도 운동을 해주고 근교에 있는 카페에서 커피 한잔...ㅎㅎ

방법론이든 무엇이든 간에 구성원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해야 한다는 말이 많이 등장하고, 심지어 가장 중요하다고 까지 강조한다. 그런걸 보면 한심스럽다는 생각이 든다. 무엇이든, 어떤 일이든 구성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면 안되는게 있을까? 어떻게 하면 자발적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지는 모르는가 보다. 조직을 분열시키고, 구성 세대들 간 갈등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는데 자발적 참여를 강조하는걸 보면 병풍총수가 철딱서니가 없다는 믿음이 확고해진다.

장동혁인지 뭔지하는 놈은 대표라는 감투를 쓰고, 자리에 취해 사리분별이 안되는 듯...저런 인간말종이 보수의 대표랍시고 꼴갑을 떠는걸 보니 내란당의 운명도 다한 듯 하다. 제발 해산되기를!

빵진숙이가 대구시장 후보로 나왔어야 하는데 너무 아쉽다. 천민집단서식지는 저런 천박한 작자가 지배를 해야하는데...너무 아쉽다. 나왔으면 무조건 당선일텐데...ㅎㅎ

728x90
반응형

'란스의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6년4월27일]손해  (0) 2026.04.27
[2026년4월26일]손님  (0) 2026.04.26
[2026년4월24일]불면  (0) 2026.04.24
[2026년4월23일]동백  (1) 2026.04.23
[2026년4월22일]추천  (0) 2026.0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