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장시간의 운전이 이젠 좀 힘들군...피로가 가시질 않아...운동으로 풀어야지 뭐...별 수 있나!
아침 기온이 제법 시원하군...낮엔 덥겠지만...머리나 깎으러 가야겠다.
지가 시켜놓고 사장이 뭐라 하니 자기가 뭐라고 했냐고 발뺌하는 놈들이 태반이다. 묘한 건 그런 놈들이 승승장구한다는 거지...말년은 비참해야 할 텐데...ㅎㅎ
개인의 영달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것들이 너무 많다. 오로지 고액연봉과 법인카드라는 꿀단지를 얻기 위해 사기 치는 것도 마다하지 않는 것들이 자꾸 눈에 띈다. 적당히 해라...너무 노골적이고 부끄러운 줄 몰라 화가 치밀어 오른다.
운동 후 어김없이 찾아오는 노곤함...밤에 잘 자려면 최대한 낮잠을 머릴해야 하는데...과연 성공할 수 있을런지...카페라도 가야하는데 아무도 가고 싶어하질 않는군...ㅎㅎ
왜 갑자기 울화가 치밀어 오르지? 일요일 저녁이라 그런가? 허긴 근래 화가 없었던 날은 한 번도 없었으니 새삼스럽지도 않다.

과연 저런 상황을 공감하고 이해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될까? 그런 사람들이 주변에 없다기 보다는 다 잊고 살거나 그런 과거를 일일히 기억하며 살아갈 여유가 없는 사람들이 대부분 아닐까 싶다. 힘겹게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이 조금의 여유라도 찾는다면 공감하는 부분이 분명 있을 듯...그 당시에는 저런게 만연했으니...ㅎㅎ
728x90
반응형
'란스의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26년6월23일]무소식 (0) | 2026.06.23 |
|---|---|
| [2026년6월22일]잔치 (0) | 2026.06.22 |
| [2026년6월20일]날림 (0) | 2026.06.20 |
| [2026년6월19일]내일 (0) | 2026.06.19 |
| [2026년6월18일]선불 (0) | 2026.06.18 |